The Definitive Guide to 뉴토끼

본사이트는 뉴토끼 최신 주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.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 주세요.

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.

이제 뉴토끼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전망을 가지고, 웹툰 팬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.

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서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[* 소위 말하는 '저화질 스포'가 바로 이것이다. 과거 이러한 행위가 빈번했을 때에는 잡지 출간 전 저화질 스포로 대충 내용을 파악하고 정식 출판이 이루어지면 스캔본을 기다렸다가 이를 번역해서 불법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다.][* 한국의 인터넷 상에서는 지역드립 색채가 물씬 풍기는 '멍청도식 캡쳐' 라는 말이 쓰이기도 하는데 이런식으로 촬영을 하면 가독성은 심하게 떨어지지만 일반 캡처 프로그램으로 찍은 것에 비해 조작하긴 쉽지 않아 신뢰성은 더 높다.], 관련 행위가 이슈가 되자 업계 단속 및 엄벌을 지시한 사례가 있다.

뉴토끼엔 네이버, 카카오,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,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+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, 북토끼는 노벨피아,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뉴토끼 주소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.

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저작권법 입법을 통해서 사이트 주소 차단 주기를 매우 짧게 변경하고 시청자 역시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등 newtoki 강력한 규제 법안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죠.

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는 마나토끼에 대해 적대적인 태도를 취한다. 비판[편집

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.

이는 다양한 무료 웹툰 뉴토끼 웹툰 콘텐츠가 제공되며, 단순한 시청 행위에 대한 처벌 규정이 명확히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.

현재는 --하도 뉴토끼 댓글로들 싸워대서--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, 유머게시판을 유머/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..]

* 왠지 밤토끼가 연상되는 이름이다. 일단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는 뉴토끼 시즌2 듯 하다. ~~다를 거 없긴 하다~~ [기사][* 엄밀히 말하면 둘 다 뉴토끼를 포함한 불법 웹툰 공유 사이트 전반을 다루는 기사다.]

다만, 커즐로 떠난 유저의 자리를 소위 잼민이,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. 만화 갤러리[편집

이러한 특징들로 뉴토끼는 웹툰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검색량을 기록하며,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.

하지만 앞으로 저작권법 개정안이 통과되는 경우 주소 변경 주기가 더욱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불법 웹툰 사이트를 유지하기는 더욱 힘들어질 전망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